The Fact About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That No One Is Suggesting

이렇게 상품권 혹은 게임아이템 등을 구매해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에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 후기 남깁니다 컨텐츠이용료로 상품권 구매해서 현금화했어요 ㅎㅎ 이것저것 친절하게 잘알려주셔서 덕분에 막힘없이 상품권 구매하였고 앞으로도 자주이용할생각입니다 ㅎㅎ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그리고 그렇게 하더라도 사람을 찾는 일은 힘들고 수포로 돌아가거나 개인에게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고객분들이 전화요청을 하기도 전에 먼저 전화를 걸어서 고객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말투도 들어보고 본인이 맞는지 확인후에 진행을 합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그런데 업체가 신청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미납 정책 해결 않은채 바로 진행을 한다는 말은 곧,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신청자의 명의가 누구던지 상관이 없다는 뜻이고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마지막으로… 저희 맑은티켓을 믿고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고개숙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란 것은 신용카드나 계좌번호 입력 없이도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주민등록번호로 본인 인증만 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 입니다.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익월 통신 요금에 비용이 청구 됩니다.

다른 업체와 비교해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싸고 입금이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다른 분들도 참고할 수 있도록 추천 후기를 등록해주시고 주위 분들에게도 추천을 부탁 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